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

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

불면증에 관한 기초 지식 당신이 좋아할 것

불면증을 참을 필요는 없다.

사실, 당신은 전문가들과 당신의 동료들로부터 나온 요령과 요령을 사용함으로써 그것을 쉽게 없앨 수 있다.

이 글에서는 수면 패턴을 바꾸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.

불면증에 문제가 있다면 의사와 상의해서 자신의 문제를 일으키는 의학적 질환인지 알아봐야 한다.

안절부절못하는 다리 증후군, 편두통, 막힌 호흡통로는 모두 숙면을 방해할 수 있다.

이러한 조건을 치료함으로써 하룻밤 푹 잘 수 있다.

스트레스와 긴장감을 줄일 방법을 찾아봐라.

적당한 운동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만약 당신이 잠자기 직전에 격렬한 운동을 한다면, 당신의 엔돌핀은 당신을 밤새도록 깨어있게 할 수 있다.

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 명상이나 요가를 연습해 보아라.

이러한 기술들은 긴장을 풀어주고 여러분의 과민한 마음을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불면증을 피하고 숙면을 취하려면 운동량을 늘려라.

전문가들은 모두 운동이 신진대사에 도움을 줄 수 있고, 호르몬이 조절되어 수면을 유도할 수 있다고 말한다.

호르몬의 균형을 맞추고 수면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동을 늘린다.

취침 시간에는 걱정을 하지 마라.

불면증을 다스리는 한 가지 좋은 방법은 주로 하루 일찍부터 걱정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다.

많은 사람들이 전날에 생각하느라 뒤척이며 잠을 못 잔다.

이러한 것들에 집중하기 위해 잠을 자려고 시도하지 않는 시간을 사용하라.

이렇게 할 때, 너는 너의 문제를 내일까지 내버려둘 수 있어.

너는 너의 다가오는 날을 스트레스 받으며 밤을 새울 수 있다.

예를 들어, 한밤중과 달리 한낮에 청구서를 내라.

밤에 생각하는 걱정을 줄여라.

필요하다면 휴식을 취하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을 목록으로 만드세요.

취침 전에 자극을 제공하는 활동을 피하십시오.

비디오 게임, TV 쇼, 활발한 토론은 뇌에 자극을 준다.

마음을 자극하면 잠이 제대로 오지 않는다.

잠자기 전에 긴장을 풀어 보십시오.

네 침대를 잘 보아라.

침대 시트는 편안하니? 너의 베개는 이상적인 버팀목이 되느냐? 너의 매트리스가 너무 부드럽니? 쇼핑하러 가야 할 것 같아.

편안한 침구와 보조 매트리스 구입.

당신은 더 편안함을 느낄 것이고 잠잘 준비를 할 것이다.

아무것도 효과가 없다면 인지 요법을 연구할 때가 된 것 같다.

이러한 특정한 유형의 치료법은 수면 습관에서 문제가 될 수 있는 생각과 믿음을 정확히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.

나이와 관련된 수면 문제에 대한 세부사항도 알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.

취침 전 멋진 마사지는 불면증을 없애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.

마사지는 당신의 몸이 밤에 안정되게 도와주고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켜준다.

어느 날 밤, 잠자는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해줘.

다음날 밤, 당신은 마사지를 받는다.

발에 15분 정도 마사지만 하면 될 것 같아.

여러분은 카페인이 불면증을 가진 사람들에게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.

카페인은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속도를 높이기 때문에 편안한 수면을 방해한다.

카페인을 일찍 끊는 것은 중요하다.

오후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피하십시오.

잠자기 전에 카페인이 든 음료를 마시지 마십시오.

약간의 흡착 효과가 있는 디카페인 또는 허브차를 마셔보아라.

또한, 잠들기 전에 에너지 상승을 주는 설탕이 든 제품을 먹고 마시는 것을 피하라.

불면증의 원인이 무엇이었든 상관없이, 이 기사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조언들을 가지고 있다.

각각 다른 불면증 환자들에 의해 시도되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.

충분히 노력하면 성공할 것이다.

Close